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넓은 연꽃과의 조우[연꽃테마파크 리뷰]

국내여행

by 문센스 2020. 9. 3. 10:25

본문

안녕하세요,긍정반복입니다!

 

​#연꽃테마파크#무료주차#연꽃명소#시흥산책#관곡지#나들이장소#데이트장소#시흥당일치기#경기도가볼만한곳#시흥가볼만한곳#무료입장#무료주차#혼여#조용한산책#공원추천#아기와가볼만한곳#유모차여행#걷기산책#일상#서울근교가볼만한곳#서이추


찌는 듯한 여름 탄산수처럼 스트레스 해소 가 필요하지 않으신가요?


사진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지죠?


자, 지금부터 사랑하는 코순이[고명딸]와 다녀온 연꽃테마파크 리뷰 시작합니다.

주말 아침, 푹푹찌는 날씨에도 나가자고를 연발하는 코순이를 데리고 관곡지로 출발!
시흥이라 멀지 않아요. 
큰 안내판이 어서오라고 반겨주네요.


저희는 길가에 적당히 차를 주차했어요. 따로 주차장은 없고 길가에 주차하시면 무료주차 가능해요ㅎ

드넓은 연꽃도 입장료없이 무료로 보고 주차까지 무료라니 개꿀^^
몰랐는데 연꽃테마파크는 사유지였어요ㄷㄷ얼마나 부자시기에..

엄청 넓은 연꽃과 더불어 공간공간 산책할 수 있게 잘 꾸며놓으셨답니다.

혈기왕성한 코순이가 뛰어놀 수 있는 잔디밭도 펼쳐져있고 채집용 연꽃과 관상용 연꽃을 세션을 나름 나눠 놓으셨네요. 

걷다보니, 느린우체국도 있네요ㅎ

우리 코순이모와 저는 1년후에 도착할 엽서를 고이 작성해서 우체통에 넣었답니다. 이게 다 추억이니까요ㅎ

어딜가나 포토죤이 있는데 역시 이곳도 ㅎ우리도 어김없이 사진을 찍었는데 괜찮게 나왔어요ㅎ

원두막도 중간중간있어 간단한 간식거리와 쉼을 취해도 너무 좋을듯 싶어요. 저는 코순이와 거봉을 찹찹흡입했어요.산책 후 먹으니 꿀맛!

먹고나서 다시 넓은 연꽃밭을 감상했어요. 

너무 예뻐 접사로 연꽃도 찍어보고ㅎ 너무 아름답네요. 

걷다보니 넘 예쁜꽃이 있어서 검색해보니 하와이무궁화라네요!예쁘죠? 언제쯤 다시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지ㅜㅜ 

개구리왕눈이가 예전에 만화에서 썼던 느낌의 연입?도 있고 ㅎ 볼거리가 너무 풍성했어요.

자생식물을 구경할 수 있는 온실도 있는데 코로나로 방명록 작성 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정말 핫하게 덥고 습했던 여름날 방문했었던 연꽃테마파크 - 언제나 산책과 투어는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풀고 일상을 다시 살아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는 것 같아요- 

자, 이번주는 또 어디로 떠나볼까요?!


이상, 직접 발품팔아서 다녀온 연꽃테마파트 리뷰였습니다. 
공감과 덧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