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여행 찐 추천지 수제맥주 양조장[버드나무브루어리 리뷰]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0. 12. 29. 13:16

본문



코로나 변종 바이러스까지 생겨서 시끄러운 요즘- 
다들 답답한 마음 잘 해소하고 계신가요? 
지난 가을 끝자락 다녀왔던 분위기 있는 강릉 수제맥주집을 리뷰 작성하며, 답답한 마음을 달래보려고 해요. 

 

 


멋진 양조장을 보니 꼭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지금 시작합니다-

 

버드나무브루어리 

 

 


어린 아기와의 여행으로 지친 저는 그냥 숙소로 가고 싶었지만.. 
여행계획 작성할 때부터 원픽으로 뽑았던 버드나무브루어리로 갑니다. 

 

 


여기에 맥주집이? 라고 생각할 정도로 조용한 주택가 근처에 있는 버드나무브루어리-

주택을 리모델링 했는지 입구부터 감성 폭발!  

 

 

알쓸신잡, 테이스티로드 에도 나왔던 수제맥주집으로 꽤 유명하더라구요-  이른 저녁시간인데 내부도 꽉 차 있었어요. 

 

 

맥주공장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맥주 뽑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기 살고 싶네요.. ㅋㅋ

 

 

아기가 있는 터라 맥주를 매장에서 마시지는 못하고 구매해서 숙소에 가서 마시기로 합니다. 

드리프트 비어 1L씩 판매하는데 1~2일 안에 먹어야 한다고 되어 있어요.

 

 

맥주도 다양한 사이즈로 포장이 가능하네요. 저는 병맥주4종을 포장했어요. 

병맥주4종 메뉴, 유통기한 1년, 선물포장가능, 각 1병씩 총 4명 25000원  

 

 


맥주를 주문하고 매장 구석구석을 돌아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팔고 있어요 ㅎㅎ 귀여워서 집어가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강릉시민 위한 버드나무 회원카드도 있어 강릉시민이면 누구든 10~15% 할인! 오- 좋네요.

 

 


카운터 근처에는 책들도 비치가 되어 있어, 구매도 가능했어요. 맥주집에서 서적? 새로운 느낌이네요. 

 

 

계산을 하고 숙소로 돌아와 아기와의 육아전쟁을 치루고 지친 몸을 육퇴 후 한 모금씩 야금야금 마시기 시작했어요.

 

각각의 제 주관적인 느낌은- 

미노리세션쌀 40% 첨가된 맥주, 마시고 나면 귤향과 상큼함이 느껴진다는 설명되어 있는 텁텁한 느낌 없는 라거느낌의 깔끔한 맥주

즈므블랑국화향, 바나나향 나는 밀맥주로 평소 밀맥 매니아인 제 입맛에도 맞았어요, 
하슬라IPA는 열대과일향과 파인향이 풍부한 딱 우리가 아는 쌉쌀, 상큼한 IPA 그맛
백일홍 레드에일은 볶은 맥아 향이 가볍게 느껴져서 마시기 편한 검붉은 맥주로 도수 6.2% 흑맥주 스타일이에요. 

 

다음여행에도 또 들러서 미노리세션과 즈므블랑 여러병 데려와야겠어요 ㅎㅎ 

 

총평-

여행의 설레임의 끝자락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 수제 맥주 한잔 하면서 그간 담아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스트레스 해소하는 시간 가져보시는건 어떠세요? 일상을 살아내는 빡빡함을 잠시 내려두고 여유있게 맥주 한 잔 하시기를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 내고 맛있게 먹고 온 버드나무브루어리 리뷰였습니다.
공감과 덧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