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1. 10. 28. 15:29

본문

단풍이 울긋불긋 물드는 어느 멋진 가을 날~
외로움이 부쩍 늘어나는 계절이라 크리스마스 전까지 커플이 되기위한 몸부림으로 소개팅 준비하고 계신 분?

 

어때요?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지금부터 멋진 데이트장소 겸 식사장소 '일치' 소개를 시작합니다.

 

 

 

 

도산공원 청담 일치(ILCI)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49길 8 지하1층
학동역 10번출구 850M
발렛가능 / 꼭, 예약 후 방문 
평일 11:30~ 15:00 / 17:30 ~ 22:00 
주말 12:00~ 15:00 / 17:00 ~ 22:00 

https://www.instagram.com/ilci_official/

학동역에서 내려 멋진 강남을 둘러보며 걷고 걷다보니 도착한 일치~ 백미당과 함께 하고 있네요~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왠지 일본 호텔로비 같지 않나요?

들어서자마자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여심을 사로잡기에 딱인 청담 일치 - 

사진을 안 찍고는 지나갈 수 없는 모던함~

심플한 간판으로 일치에 도착했음을 알립니다.
나중에 개인숍을 오픈한다면 저런 디자인 고려해보고 싶어요♡

내가 살고 있는 집 거실이 이런 느낌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심플*모던 완전 취향저격!!

무언가 비밀의 장소로 절 초대한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계단을 한 발자국씩 내딛어 식당에 들어왔어요😀

드디어 식당에 도착했어요~ 금요일 저녁 불금맞이 식사를 위해 옹기종기 테이블이 꽉 차 있었어요~

조리도구와 음식에 사용하는 식재료를 디피 해 놓은 모습이 너무 자연스럽고 여심을 저격한 느낌이 폴폴- 

알고보니.. 남양그룹에서 운영하는 파인다이닝이었네요.. ^^ 

 

이렇게 멋진 곳을 친구가 본인 생일파티 초대로 예약해 주었는데요~ 

꼭!!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고, 예약시 예약금 발생하지만 매장 방문시 예약금은 자동환불되는 시스템입니다. 

tip : 예약시 친구생일이라고 전화드리면 서비스디저트도 준비해 주신답니다 

 

친구가 코스요리로 미리 주문을 해 두었더군요.. 

(가격을 보지 못했지만 꽤나 비쌌을 것 같아요 ㅠㅠ.. 친구야 고마와.. ) 

 

코스의 시작을 알리는 포도와 치즈-
상큼담백함이 와인 안주로 딱 이었어요~

두 번째로 등장한 자연송이 샐러드~
아삭한 식감이 식전에 입맛을 돌게하기 딱 이었어요~

이제 메인요리 시작인가요?
따뜻하게 갓 구워나온 식전빵과 소금버터!!

일치 방문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메뉴였는데요~

갓 구워 나온 따뜻한 빵과 버터가 어울어지니 그 담백+쫀듯함이야말로..
디너가 아니었다면 바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을텐데 ㅜㅜ 너무 맛있어서 추가되냐 물었는데 추가금이 있다고하셔서 다음을 기약했어요~

다음코스는 식전스프 
달콤한 단호박으로 만들어 낸 스프, 입맛돋우기에 최고였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가 시작됩니다.
데이트엔 역시 파스타죠?
꽃게와 조개 등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토마토파스타였는데요~

적당히 크리미한 것이 해산물에 간이 딱 베어있어서 넘 맛있었어요~

대망의 본식사~ 양갈비 스테이크 -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진짜 양갈비는 느끼함이 강한데 ..

느끼한 맛을 글라스 와인과 곁들여서 먹는데 양고기 특유의 잡내도 전혀 없고 매쉬포테이토와 함께 먹으니 세상을 다 얻은 것 같은 행복함이 입 안 가득 메워주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니 주변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 ㅋㅋ 

매장 끝쪽에 작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식사하다가 옆을 바라보면 초록초록함이 보여서 싱그러운 매력을 더해 주었어요~

지친 삶의 순간에서 잠시나마 힐링을 선물해주는 느낌이랄까.. 

정원의 매력으로 소개팅 성공을 원하신다면!! 디너보단 런치를 추천드려요~ (조명이 약간 어두운 것이 아쉬웠어요 ^^;) 

테이블들 뒤에 보이는 주방- 분위기를 더 업 시켜주는 느낌이었어요~ 

친구가 본인 생일에 친구생일이라고 이야기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그래서 인지 식사가 끝난 후 디저트를 준비해 주셨어요. 

돌판에 새겨진 Happy Birthday 와 작은 케익-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생일을 알리는 개인 프로필 메인 사진으로 쓰기 너무 좋은 느낌이었어요~ 

격조 있는 느낌이라 사진을 후다닥 찍고 초를 불었는데요~ 

준비해 주신 케익의 맛은 쏘쏘했지만 분위기를 내기엔 안성맞춤이었어요.

 

이번 주말, 소개팅이나 데이트 준비하시는 분 손!

가격이 조금 사악하지만, 모임하기에 딱 좋은 장소로 꼭 추천드려요!

살면서 한 번 쯤 분위기 내는날도 필요하잖아요~

이상, 친구가 직접 쏜 생일파티 장소 일치에 대한 리뷰를 마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또 다른 모임 장소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려요- 

가성비와 음식맛 최고 - 포포인츠 명동 에볼루션 런치 뷔페 리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