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웃백 구월점 주차방법 및 주문, 할인 꿀팁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1. 12. 14. 23:41

본문

맛있는 음식과 연말분위기 물씬 느껴지는 곳에서 뜻깊은 모임계획 하고 계신가요?

연말인데 스테이크는 먹어줘야겠죠?


저도 그런의미로 다녀온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구월점 리뷰 시작합니다.


https://www.outback.co.kr

전화 0507-1310-1761
주소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582
인천1호선 예술회관역 3번 출구에서5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사랑하는 아기와 함께한 저희는 주차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갔어요 ㅎㅎ

 

네비에 #대암주차장 검색 하고 가셔서, 주차한 후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아웃백으로 고고

와- 근데 운전 베테랑 신랑이 주차장 폭이 너무 쫍아서 정말 주차하기 힘들었다고 했어요 ㅠㅠ 
식사 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 되니까 결제하실 때 말씀하세요 ㅎㅎ 

 

드디어 아웃백 도착,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한 토요일, 코로나 만명의 육박하는 요즘임에도 아웃백 대기인원이 무척 많았어요.. 꼭, 예약하고 방문하시기를 ..

30여분이 지났을 즈음, 자리를 안내 받고 런치 짐붐바 스테이크(38,900) , 런치 투움바 파스타(26,900) 주문했어요~

아웃백 런치사이드메뉴와 에이드무료, 후식까지 제공됩니다.

그런의미로 스테이크에 제공되는 사이드 2개중 하나는 샐러드(1400원)로 변경하고 치킨텐더1조각(2900원) 추가했어요.
남은 사이드는 감자튀김과 볶음밥으로 주문~

부시맨빵을 부시고 있는데 드디어 등장한 짐붐바스테이크 !!

연말모임엔 역시 스테이크죠? ㅎㅎㅎ 

미디움 웰던으로 잘 구워진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니, 너무 꿀맛이에요^-^

드디어 등장한 나의 사랑 투움바 파스타~
서버분에게 투움바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치즈를 갈아달라고 요청했어요ㅎㅎ 보이시나요? 저 고운자태가-

탱글한 새우와 크리미한 투움바 파스타를 입 안에 넣는 그 순간을 잊을 수가 없어서아웃백을 찾는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먹고 계산하러 휘리릭~
아웃백 신규회원으로 가입해서 생일쿠폰 만원할인을 받았고, 
(저는 아웃백 방문전날 기념일을 생일로 설정했어요. 잇님들도 꼭 참고하세요!)
그리고, 어떤 통신사 할인도 없었기에 아웃백멤버십 적립 대신 할인으로 전체금액에서 -10% 할인했어요♡

식사와 후식 커피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연말분위기 있는 식사 장소 고민하고 계신가요? 

이번 연말 식사장소, 모임장소 고민되시나요? 지금 바로, 여기 아웃백으로 결정해 보시는 거 어떠세요?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가득한 하루되세요♡
[맛집정보] - 연말 모임 조용한장소 추천 - 송도 추츄스

 

연말 모임 조용한장소 추천 - 송도 추츄스

따뜻한 봄날같아 겨울이 이어지는 요즘 모임들 많으신가요? 코로나지만 연말이라 모임 하나, 둘 생기는 지금~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장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 곳, choo choo's 리뷰 시작합니

aluck.tistory.com

[맛집정보] -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단풍이 울긋불긋 물드는 어느 멋진 가을 날~ 외로움이 부쩍 늘어나는 계절이라 크리스마스 전까지 커플이 되기위한 몸부림으로 소개팅 준비하고 계신 분? 어때요?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지

aluck.tistory.com

[맛집정보] - 연말과 기념일엔 역시 스테이크![빕스 예술회관역 리뷰]

 

연말과 기념일엔 역시 스테이크![빕스 예술회관역 리뷰]

안녕하세요, 긍정반복입니다. #빕스12월할인##빕스스테이크#채끝등심스테이크#빕스샐러드바가격#빕스가격# 빕스샐러드바#빕스메뉴#외식#빕스#할인쿠폰#기념일식사#치팅데이#무한리필#인천빕

aluc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