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모임 조용한장소 추천 - 송도 추츄스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1. 12. 10. 23:39

본문

따뜻한 봄날같아 겨울이 이어지는 요즘 모임들 많으신가요?

코로나지만 연말이라 모임 하나, 둘 생기는 지금~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장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 곳, choo choo's 리뷰 시작합니다.

친구의 생일 전, 미리 생파를 하기 위해 센트럴파크역에서 접선

센트럴파크역에서 택시를 타고 choo choo's 가 있는 에스원타워 앞에서 내렸어요. 2층에 있는 choo choo's~ 

입구부터 연말분위기가 느껴집니다♡

 

 

https://www.instagram.com/choo_choo.s

추츄스   

032-834-9058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8-2 에스원타워 2층 201호 

국민지원금 다이닝펍 데이트코스 비건푸드 퓨전레스토랑
영업종료 11:30~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드디어 choo choo's 도착~

입구부터 연말 분위기 뿜뿜 ㅎㅎ 자리에 앉고, 메뉴판을 정독했어요~
친구의 생일기념으로 방문한 우리,
살치살 스테이크 200g(39.0)그릴새우 상하이 파스타(18.0) 주문했어요.

 

간단한 칵테일도 함께 하려고, 메뉴판을 살펴봤지만 대낮인 관계로 시원한 맥주만 한 모금 하기로 하고 버드와이저330ml(6.0) 한 병 주문♡

그리고 나서, 매장 이모저모 살펴봤어요ㅎㅎ
방콕 혹은 베트남 휴양지 식당에 와 있는 느낌을 주는 choo choo's - 여행가고 싶어요ㅜㅜ

언젠가 떠날 수 있겠죠?

처음으로 등장한 맥주와 안주~
역시 맥주는 병맥~ 식사 전 시원한 맥주 한모금 입안으로 밀어넣는 순간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

함께 나온 저 녀석이 요물이었어요 ㅎㅎ 어찌나 맛있던지 맥주도 꿀꺽꿀꺽 엄청 잘 넘어갔어요~ 

맥주로 입맛 돌때쯤 등장한 오늘의 메인음식-
그릴새우 상하이 파스타(18.0)

살치살 스테이크 200g(39.0) 등장

함께 투샷은 기본이쥬?ㅎㅎ 바로 먹어봅니다^-^
살치살의 고소함버섯의 향긋함 호박스프의 달달함까지 흡잡을 게 하나 없는 완벽한 살치살스테이크♡

파스타를 살포시 덜어 새우와 함께 먹었더니♡
앗백에 투움바파스타 저리가라 할 만큼 맛있었어요~
버터로 바싹 구워낸 새우까지 함께 먹으니, 맛의 기쁨이 배가되는 느낌-

바닥까지 보이게 싹싹 다 헤치웠어요ㅎㅎ

탁 트인 자리배치와 해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매장 분위기 조차 무척맘에 들었던 츄츄스~

한 해가 가기전, 조용한 모임 장소가 고민이신가요?
조용하고 음식도 맛있는 나만 알고 싶은 이 곳 츄츄스 ~
이번 주말, 외식장소로 어떨까요? ㅎㅎ 

지금 바로, 결정해 보시는 거 어떠세요?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가득한 하루되세요♡

 

가성비와 음식맛 최고 - 포포인츠 명동 에볼루션 런치 뷔페 리뷰

 

가성비와 음식맛 최고 - 포포인츠 명동 에볼루션 런치 뷔페 리뷰

2021년이 시작된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입춘이네요. 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은 건 저만 그런걸까요? 지나간 시간 아쉽지 않도록, 일과 삶의 밸런스를 잘 맞추는 삶을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aluck.tistory.com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단풍이 울긋불긋 물드는 어느 멋진 가을 날~ 외로움이 부쩍 늘어나는 계절이라 크리스마스 전까지 커플이 되기위한 몸부림으로 소개팅 준비하고 계신 분? 어때요?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지

aluc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