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동 카페 오설록 초록초록한매력[오설록 티 하우스 리뷰]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0. 8. 25. 14:15

본문

안녕하세요, 긍정반복입니다!

#오설록#데이트#인사동카페#오설록티하우스인사동점#녹차음료#녹차오프레드#건강한음료#인사동추천#나만의시간#인사동케잌

바쁜 일상 속, 갑갑한 마음을 해소할 때 자주 찾는 북촌에 갔었어요. 나들이의 꽃 카페투어 빼놓을 수 없죠?

지난 봄, 행복했던 그 순간, 달달쌉쌀함의 추억 오설록 티하우스로 초대합니다.

 

 

 

위치

 

 

 

 

 

 

언제가도 먼가 고즈넉함이 있는 인사동, 그리고 매력적인 쌈짓길 그 길목에 있는 오설록 티하우스-

 

 

입구부터 얼른 놀러와 - 하는게 보이지 않나요? ㅎㅎ 입구에 딱 붙어있는 녹차오프레드1+1!  너로 결정했어 ㅎㅎ

 

 

다양한 차들이 가득하고 진열장 속 케잌들이 저를 유혹하고 있는 거 보이시죠? 다 마셔보고 싶어요

 

 

메뉴판과, 진열장에 케이크들을 보며, 모두 흡입하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녹차오프레드 1+1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2층으로 입성! 제가 너무 애정하는 뉴에이지 음악이 들리고 오픈 후 바로들어가서인지 사람도 없고~
오설록을 렌트한 것 같은 기분~ 삶에 찌들어 여유없이 지냈는데 가만히 앉아 음악을 들으며 창 밖을 보니 기분이 쌘치해지더라구요~직원분이 친절히 녹차오프레드를 가져다주셨어요! 초록초록함 잘 뽐내고있죠? 

 

 

찰칵 사진찍고서 바로 먹지않고 접사로 영접,찐한 녹차아이스크림 위에 녹차가루가 살포시 앉아 있어요!

 

 

드디어 한 수저~찐한 녹차맛과 밀키함이 입속에 퍼지며 기분이 확 좋아지는 ㅎㅎ

 

 

마구 흡입하다 아예 휘두르맛두르 섞어 먹었어요! 평소 녹차맛을 좋아하지않는 동생도 맛있다며 극찬!

 

 

일찍간터라3층은 오픈되어 있지않았지만 화장실은 이용할 수 있었어요. 3층은 갤러리처럼 아늑하고 탁 트여있어서 담번엔3층에서 즐겨야지 생각하고 남은 볼일보러 아쉬움을 뒤로 한채 나왔답니다.

 

 

코로나가 조금 잠잠했던 지난 봄, 내돈내고 맛있게 흡입하고 왔던 리뷰였습니다.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걱정이네요.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길

 

공감과 댓글은 많은 힘이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