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만의 시간을 갖기 너무 좋은 곳[스타벅스 인천예술회관역점 리뷰]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0. 8. 6. 15:17

본문

안녕하세요, 긍정반복입니다!

#스타벅스#미라클모닝#블루베리베이글#크림치즈#스벅#잉글리쉬블랙퍼스트티#스타벅스인천예술회관역#공부하기좋은곳#혼자만의시간#힐링#데이트#노트북

코로나와 폭우로 여름휴가시즌에 본격적인 여행계획을 세우지 못했는데요,
마침 하루 휴가를 내어 이것저것 정리할 시간을 갖고자 가장 애정하는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미라클모닝을 함께한 메뉴 어떤가요? 딱인가요? ^^ 

제가 선택했던 메뉴에 대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7:00 오픈시간에 맞춰서 1등으로 도착했는 줄 알았는데, 와우! 저보다 부지런한 분이 계시네요 ㅎㅎ 

스타벅스 인천예술회관역점의 장점은 2층으로 되어 있어 넓고 통유리로 되어 있는 탁 트인 주변이 보인다는 점!

게다가 아기의자도 구비하고 있어 저처럼 아기엄마들이 와도 참 좋겠죠? 

저는 노트북을 들고와서 구석자리에 착석하고 주문하러 갔습니다.

제가 가장 애정하는 블루베리 베이글과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티를 주문!!
노트북을 세팅하고 나니 따뜻하게 데펴진 베이글과 티가 나왔어요 ㅎㅎ 
포켓크림치즈을 오픈했어요- 쫀득한 베이글을 나이프로 자르고, 크림치즈를 푹 퍼서, 베이글에 발랐는데 어떤가요?

역시 베이커리 매니아인 제 입속에 안착하는 그 순간, 블루베리가 살짝씹히는 쫀득한 베이글과 고소함이 가득한 크림치즈가 어울어져 달달+고소+쫀득이 함께 와우! 
저는 평소에 TEA를 즐겨하는데요, 크림치즈바른 베이글을 먹고나서 TEA를 마셔주니 먼가 입 안이 정리되고, 
그 정리된 입으로 다시 베이글이 들어가니 계속 흡입하게 되는 ㅎㅎ 

맛있게 먹으며, 그간 있었던 일을 정리하고, 앞으로 해 나가야 할 일들을 순서데로 나열하고,
업무도 정리하고 나니 후다닥 2시간이 지나갔어요~ 

저는 남은 볼일을 보려고 나가는데 혼자 공부하는 분들도 계시고, 제법 많은 분들이 테이블들을 차지하셨더라구요~
역시 스타벅스 인기는 짱! 사실, 나중엔 저도 스타벅스가 입점된 건물주가 되는 게 꿈이에요(속닥속닥)
제 건물에 입점된 스타벅스에서 TEA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노력하겠습니다!!!


게을러지기 쉬운 요즘, 따뜻한 커피한잔과 함께 탁 트인 스타벅스에서 나만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요즘처럼, 코로나 시국에 집에만 갇혀 있어서 답답하거나, 집에선 일과 공부에 효율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