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식과 힐링을 동시에 얻을 수 조용한 숙소[STX리조트리뷰]

숙소

by 문센스 2020. 9. 8. 16:13

본문

안녕하세요, 긍정반복입니다!

 

#문경숙소#경북숙소#stx리조트#stx리조트부대시설#stx리조트산책#가나다라브루어리#문경수제맥주#문경리조트#문경숙박#문경가족숙박#문경스파리조트#문경여행#viva카페#케잌#커피#수제맥주#카페테라스메뉴판#카페테라스치킨가격#산내음bbq


태풍이 지나간 오늘, 날씨가 정말 기가 막혀서 제 엉덩이도 들썩들썩 ㅋㅋ
하지만, 현실을.. 또르르르 ㅠㅠ(마스크 끼고 pc 앞에 앉아있는 나의 모습..)
코로나가 지나가서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오늘이네요-

 

자, 각설하고, 제가 지난 8월 태풍이 엄청나게 휘몰던 시절 다녀온 경북여행.. 기억하시죠?
일직식당 리뷰로 경북여행 리뷰를 시작했는데요.. 천천히 모든 걸 남겨놓을게요~

 

 

맑은 계곡물에 발 담갔던 그 짜릿한 시원함이 다시금 떠오르는 지금, 그 행복했던 숙소, stx 리조트 리뷰 시작합니다.

 

위치

 

 

문경여행 코스 중 오미자테마터널을 끝으로 폭우가 내리기 시작해서 일찌감치 숙소로 차를 돌렸어요-

 

4층 프론트에서 체크인 - 체크인은 2시, 체크아웃은 11시에요.

 

 

각종 부대시설은 1층에 있습니다. 스파산토리니, 편의점, 당구장, 오락실, 까페테라스 등- 숙소에만 있어도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숙소에 짐을 풀고 급하게 저녁을 먹고 리조트 시설을 한 바퀴 휘 돌아보았어요-

객실동 로비에서 담소도 나눌 수 있도록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요-

 

 

4층 프론트로 내려와 로비를 둘러봤어요- 문경 특산품도 판매하고 있고, 로비에 앉아서 담소 나누기 좋게 좌석도 배치되어 있고- 역시 리조트의 여유로움은 늘 바라만 봐도 행복이죠~

 

 

리조트의 숙박하면 주변 관광지도 할인되더라구요. 철로자전거, 문경새재오픈세트장 등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커피숍이 있어서 기념일 등으로 케잌이 필요할 때 구매해서 파티하기도 좋을 것 같고, 여유있게 커피 한잔 해도 너무 조을 것 같아요-

 

 

로비를 구경하고 1층에 당도- 온갖 시설들을 다 갖추고 있네요.
당구장이 있어 가족, 친지들과 모여 당구나 포켓볼 등을 배워도 좋을 것 같고-

오락실이 있어 어린 조카나 자녀가 있으면 재미삼아 추억게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코순이(26개월 아기)는 오락실 앞에 있는 동전을 넣으면 움직이는 자동차를 2번이나 탔답니다.

 

 

문경하면 가나다라 브루어리 유명하죠?

 

 

맥주 킬러인 저는 가나다라 브루어리 마감 시점에 방문해서 맥주 2캔 구매해 와서 숙소에서 홀짝홀짝 마셨는데,

stx 리조트 카페테라스에서도 가나다라 브루어리 맥주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7천원.. 가나다라 브루어리 매장에서는 4천원이던데.. 가격이 조금 사악하죠?(리조트니까 비싼게 당연한가 싶기도하네요..)

 

카페테라스에서는 치킨도 판매하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매장 내 취식은 불가능했지만, 테이크아웃은 가능했는데요-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 않았지만 냄새가 기가막혔답니다. 문경 여행 전 찾아보니,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 번 문경여행시 숙박하게 되면 꼭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편의점!! 늦은 시간까지 먹고 즐기는 모든 가족단위에게 꼭 필요한 공간- 24시간 영업하니까 너무 좋죠?

 

 


stx리조트 방문하기 전 여러가지 블로그 후기 읽어봤는데요, 산책만으로도 주변의 관광을 하지 않아도 너무 좋다고해서 다음날 아침 일찍 기상해서 산책로를 둘러봤어요.전날 폭우 무색하게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날씨 탓인지 stx리조트 전경 사진 꼭 해외같지 않나요? ㅎㅎ

 

 


리조트 입구에서 바로 맞닿아있는 파도정원부터 산책했어요.
깔끔하게 정돈된 정원을 걷는 기분으로 산책하는데 공기도 너무 맑고 계곡물소리도 들리고.. 걷는 내리 너무 편안하고 행복했어요.. 도로를 따라 내려가면 맑은쉼터 산책로가 있는데요.

 

 


계곡물소리를 따라 들어가 직접 발을 담궈 보았답니다.
8월의 마지막, 더위가 아쉬운지 아침 산책길 땀이 송글송글 맺혔는데 계곡물에 발을 담구니, 더위가 싹 마르는 행복한 기운이 온 몸에 쭉 퍼지는 것 같아 너무 행복했어요. 오랜만에 코순이를 숙소에 두고 박서방(남편)과 산책해서 더 그랬을까요? ㅎㅎ

 

 

산책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 산내음 bbq 가격을 봤어요.

 

 


저희는 코로나 격상시점이라 아예 bbq 휴장으로 이용하지 못 했지만, 앞으로 이용하실 분들은 가격 참고하세요.
리조트에서 bbq파티는 휴가의 백미잖아요 ㅎㅎ

 

이상, 내돈내고 직접 숙박한 stx리조트 리뷰였습니다.
여행은 일상을 다시금 열심히 살아낼 수 있는 기운을 북돋아주는 시간이죠?
이번 주말, 어디로 여행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