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구월동 그라나다 - 분위기 좋은 감바스 스테이크 모임 맛집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3. 8. 23. 19:23

본문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 무엇일까요? 
질문의 답은 바로~~~~~~~~~~~~~~~~~~~~~ 남이 해준 음식!!!! 

불지옥같은 핫썸머를 드디어 보낼수 있을 것 같은 오늘-
지난 주에 맛있게 먹었던 감바스와 스테이크 맛집 소개- 시.작.합.니.다!! 
 
친구와 만남은 정해졌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
친구가 벌써 맛있는 장소를 선점해 뒀더군요.
바로 그 곳은  구월동 그라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경우, 인천지하철1호선 예술회관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입구가 꾀나 매력적이네요 ㅎㅎ 여름 휴가지에 있는 듯한 식당의 모습이랄까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맥주와 와인잔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늘은 그간 쌓였던 분노를 발산할 겸 맥주 한 잔 벌컥벌컥 들이켜줘야겠어요 ㅎㅎ 

입구에 거울이 비치되어 있는 것이 꽤나 감각적이고 친구와 셀카 찍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키죠?
하지만, 우리는 식사가 우선이니~ 사진은 나중으로 ㅎㅎ 

직사각형 구조인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꽤 넓었어요~
조용히 식사를 하며 담소 나누기 딱 좋은 장소랄까요? 
적당한 테이블을 정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를 잡았으니, 오늘 먹을 맛있는 음식을 pick 해야겠죠? ^^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지요! 오늘은 무엇을 먹어볼까? 
 
저희는 페퍼 찹 스테이크 31.0 과 감바스 알 아히요17.0 그리고 카스 1잔 7.0 을 바로 주문합니다!

메뉴판에 욕심이 나 보내지 않고 계속 살펴보며 사진으로 남겨놨어요~
여기 와인맛집인가요? ㅎㅎ 추후엔 와인 한 잔 먹어보는 것으로~~ 

입 심심하지 않도록 파스타면을 가볍게 튀긴 것을 내어 주셨어요~
약간의 설탕도 뭍어 있고 수다떨며 먹기 딱 좋은 간식거리였답니다. 

수다를 떨며 내부 사진도 찰칵찰칵 찍어보며~ 맛있는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드디어 나왔네요! 분노를 사켜줄 나의 여름 최애 메뉴 생맥주!!
바로 뽑아내서 그런지 부드러운 거품맛이 일품인 맥주~ 
맥주를 마시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친구에게 마구 뿜어내기 시작했어요! (친구야 미안 ㅠㅠ 너무 내가 쏟아낸거같아) 

어머, 맥주하고 함께 먹으라고 감바스 알 아히요도 바로 등장해 주네요~ 
감바스는 스페인 여행갔을 때 처음 먹어본 음식인데 담백한 걸 즐기는 제 최애메뉴 중 하나에요.
통통한 새우살과 마늘양파가 잔뜩 들어가 있는 감바스!! 넘 맛있어요~~ 
게다가 감바스를 다 먹을 때쯤 3000원을 추가하면 스파게티로도 즐길 수 있다는거! 
너무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다음엔 도전해 볼게요! 

감바스와 함께 드디어, 스테이크도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해 주었어요! 
역시 술과 함께 고기는 빠질 수 없겠죠? ㅎㅎ 

어머, 스테이크가 4조각 뿐이이라.. 이거 모 배부르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미디움웰던으로 구워져 나온 스테이크는 풍미를 제데로 살려줄 양념까지 너무 잘 베어져 있었어요. 
한 입 두입 먹을 수록 육즙까지 입안 가득 퍼지는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 

육즙도 적당하고 심감도 있고 가니쉬와 함께 한 입 먹고 난 후 맥주까지 즐기니~~~~~~~~~~~~~~~~~
이게 바로~ 휴가로구나!! 싶었답니다. ㅎ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모든 분들에게 추천하는 구월동 그라나다- 

조용한 식사장소, 모임장소, 데이트장소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제게 큰 기쁨입니다. 
폭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맛집정보] - 연말 모임 조용한장소 추천 - 송도 추츄스

 

연말 모임 조용한장소 추천 - 송도 추츄스

따뜻한 봄날같아 겨울이 이어지는 요즘 모임들 많으신가요? 코로나지만 연말이라 모임 하나, 둘 생기는 지금~ 맛있는 음식과 함께 식사장소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 곳, choo choo's 리뷰 시작합니

aluck.tistory.com

[맛집정보] -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분위기 좋은 모임장소 - 청담 일치(ILCI)

단풍이 울긋불긋 물드는 어느 멋진 가을 날~ 외로움이 부쩍 늘어나는 계절이라 크리스마스 전까지 커플이 되기위한 몸부림으로 소개팅 준비하고 계신 분? 어때요?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지

aluck.tistory.com

[맛집정보] - 쫀득목살 주안역 화포식당

 

쫀득목살 주안역 화포식당

5월은 가정의 달- 가정의 달을 기념+위드코로나로 식사약속이 봇물 터지듯 많으시죠? ㅎㅎ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맛있는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눌 장소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개하고픈 식당이

aluck.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