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한 들깨삼계탕 맛집 [경복궁삼계탕]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2. 7. 7. 17:17

본문

날씨가 정말 헬입니다. 이렇게 더운 여름날 이웃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더운 날씨로 인해 좀 더 많이 피곤하고 지치는 저와 가족들을 위해  음식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저는 몸 보신에 최고인 삼계탕집을 수소문하고 방문했어요.


찐한 국물색부터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지금부터 경복궁삼계탕 송도 리뷰 시작합니다.

검색을 통해 찾게 된 경복궁삼계탕-
경복궁 하면 한정식 집을 떠올리게 하지만 절대 nono, 엑스엑스- 
메뉴는 단 하나 삼계탕 하나로 승부보는 경복궁삼계탕 송도점으로 향합니다. 

가족과의 방문으로 미리 전화드렸는데 따로 예약할 필요 없이 바로 방문하라고 하시더군요.
자차를 가지고 목적지로 '경복궁들깨삼계탕 인천송도점' 검색 후 도착합니다.

032-832-9949
주소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263지도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근데, 음.. 음식점이 즐비한 곳이 아닌 주말에 쉬고 있는 건물안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내비가..
제데로 온 게 맞나 하고 두리번 했는데 맞았어요 ㅎㅎ 
직장인들 식사장소로 맛집을 인정받았기에 뜬금없는 장소에 있지만 인기몰이중인게 아닌가 싶었어요~

저녁 시간이 꽤 지난 시간임에도 빈 좌석이 없을 정도로 만석이었어요. 조금 기다리니 자리가 났다고 안내해 주셨어요.

메뉴는 단 하나 삼계탕(15000원) - 삼계탕을 인원수데로 주문했어요.

주문 하고 조금 기다리자 이렇게 반찬을 깔아주셨어요.
여느 삼계탕집과는 다르게 길게 길쭉하게 썰어나온 오이와 오이고추 - 고추장에 푹 찍어 먹어보니 어머, 왠일~~~~~~~
고추장이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 고추장과 김치 모두 직접 담그신다고 하더라구요!! 

삼계탕 메뉴 하나로 인기몰이 하는 집 답게 고추장, 김치 모두 합격!!
오이를 상큼하게 먹으며 삼계탕을 기다리며 수다를 떨고 있는데 바로 등장했어요 - 와우!

들깨가 곱게 갈려 우유처럼 하얀 국물에 영계가 살포시 다리를 내밀고 있는 들깨삼계탕-
국물부터 먹어보니 제데로 진한 들깨맛이 일품이네요 ! 
뚝배기가 작아보였지만 전혀 아니었어요~ 들깨탕과 삼계탕을 같이 먹으며 느끼함을 잡아주는 오이와 고추장까지-
오랜만에 인스턴트에서 벗어나 제데로 영양분을 섭취한 느낌!
아이, 어른, 부모님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경복궁삼계탕-

요즘처럼 갑작스럽게 더워서 많이 지치고 힘들 때 내 몸을 보양하기위한 스페셜한 음식으로 들깨삼계탕 어떠신가요?
이번 주말 외식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