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쫀득목살 주안역 화포식당

카모메식당

by 문센스 2022. 5. 10. 17:54

본문

5월은 가정의 달-
가정의 달을 기념+위드코로나로 식사약속이 봇물 터지듯 많으시죠? ㅎㅎ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맛있는 식사를 하며 담소를 나눌 장소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개하고픈 식당이 있어
블로그 리뷰 시작합니다^-^

지글지글 목살의 세계로 빠져보실까요?ㅎ

정말~ 오랜만에 코순이를 집에 두고 친구와 약속을 잡고
주안역에서 만남을 갖기로 하고 선정한 점심식사장소인 화포식당에 도착했어요@@

연락처 : 032-438-2020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104번길 21상세주소 열기/닫기지도보기
영업시간 : 11:30 - 새벽 00:00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 정독을 시작합니다♡

모두 먹고 싶지만 일단, 여자2인임을 감안하여 일단 가볍게 입맛만 다신다 생각하고 숙성목살(1.4) 2인분 주문-
탄수섭취를 위해 후식된장2.0공기밥1.0 그리고 식사의 꽃 맥주도 함께 주문했어요!

식사에 빠질 수 없는 맥주5.0 도착!!
한모금 축이고 나니 목살님을 영접했어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ㅎㅎ 얼마나 맛날까요?
명이나물, 갓김치, 묵사발 등의 밑반찬과 함께 등장해서 나 좀~ 빨리 먹어줘 하고 있네요~

기름도 적당하고 살코기도 딴딴하니 구워지면 꿀맛이겠죠?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고기가 나오고, 후식된장도 등장했어요!
고기와 먹는 된찌는 정말 최고의 궁합이에요!
차돌된장으로 시키기엔 너무 많을듯 해서 후식된찌로 시켰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ㅎ
된찌로 배를 채우면 고기를 많이 못 먹으니까요 ㅋㅋㅋ

화포식당은 고기를 직접구워주시기에 지인들과 방문해서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것 같아요.
모두 편하게 맛있게 먹으려고 하는건데 고기를 굽다보면 정신이 없어서 잘 먹지 못하잖아요~ 그런데 직접 구워주시니 편히 이야기 나눌 수 있고 누구 하나 힘들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몇번 뒤집뒤집 하시더니 딱 맛있는 상태로 구워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목살의 쫀득한 식감+적당한 기름맛에 쌈채소와 함께 한입,두입 싸 먹으며 시원한 맥주까지 드링킹하니
이거야말로 힐링 아닌가 싶었어요ㅎㅎ

위드코로나가 된 지금,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식사약속 많이들 잡고 계신가요?
불판에서 지글지글 굽는 고기와 시원한 맥주 한잔, 구수한 된찌까지 준비되어 있는 화포식당 어떠세요?
오늘은 뭐먹지? 주말엔 뭐하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음카드까지 사용할 수 있어 더 좋은 화포식당! 방문계획 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늘, 행복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