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만난 방산시장 대동벽지 도배, 장판 솔직리뷰

인테리어

by 문센스 2023. 6. 2. 17:56

본문

2023년이 시작된것이 어제같은데 벌써 여름이 되었네요~ 따뜻한 봄에 집을 임대하기위해 부동산에 내놨는데 마침, 여름을 맞이할 때쯤 새로운 임차인과 계약을 진행했답니다.^^;

새로운 임차인을 위해 도배,장판을 하기 위해 방산시장에 방문했습니다. 목적지는 대동벽지!!
종로는 차를 가지고 이동하기엔 복잡한 감이 있어 지하철을 통해 방문했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 387-1
지하철 이용시 : 종로5가역 7번 출구에서205m
전화번호 : 02-2274-5949
http://www.bs-daedong.com/

제가 직접 살 집이었다면 실크벽지를 했겠지만 임대용으로 2년 후 또 다시 도배를 해야할 수도 있기에
소폭합지와 약간 회색빛이 도는 화이트벽지로 쿨하게 결정하고 계약금(5만원)을 송금하고 계약을 끝냅니다.

그리고, 드디어 도배날이 되었어요.
30년차 아파트라 도배를 너무 떼어내면 구조물까지 손상이 갈 수 있어  적당히 뜯고 도배하신다는 반장님~
더운날씨 도배가 잘 붙도록 문을 꼭 닫고 작업하시는 게 엄첨 힘드실 것 같아 꼼꼼한 도배를 부탁드리며 작은 음료를 건냈어요!

저희는 바닥과 도배를 함께 진행했는데요, 바닥을 걷어내고 나니 휑해보이지만 도배장판을 하실 이웃님들도 동시에 진행하시면 장판철거-도배-장판 순서를 지켜주세요!!

도배를 거의 하루종일 하셨던 거 같아요~ 거의 하루 종일 열심히 작업해 주셔서 도배가 완성되었어요~
같은 집, 같은공간이지만 도배를 해 놓고 보니 한결 넓어보이고 깔끔함이 돋보여 제가 다시 살고 싶은 기분!!
장판까지 싹 완성되고 나니 정말 신축아파트 분양받은 느낌도 들고 최고죠?ㅎㅎ

구축 아파트이면서 1층이기에 습기가 많아 도배 뒷 편의 약간에 곰팡이가 났어서 엄청 걱정했는데 .. 도배가 잘 됐다고 하셔서 안도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일부 손상이 있긴 했지만 장판 윗 부분에 걸쳐있는 기존걸레받이 까지 살려주셔서 임차인이 집을 사용하더라도 도배와 장판 손상이 좀 더 적을 것 같아 만족스러움이 배가 되었지요 ^^ 

다만, 집에 습기가 많아서인지 도배가 끝나고 몇 일 뒤 습기가 타고 올라와 도배를 새로했음에도.. 
누렇게 자국이 생기긴했는데.. 그건 집의 구조상의 문제이니 감수하고 임차인분이 환기 및 집안관리를 잘 해주시길 바랄 뿐이네요. 

2년 후, 새로운 임차인을 구하게 되면 다시 도배와 장판을 해야 할 수도 있는데요, 그 때도 저는 대동벽지를 통해 계약하고 도배와 장판을 할 생각입니다.
 
근처 동네에도 인테리어 업체들이 많지만, 방산시장 대동벽지는 전국의 수요를 받고 일을 처리하시기에 
두 번이나 만족을 경험했고, 부장님의 딱 떨어지는 상담과 의뢰인의 요청을 기반으로 실력을 가진 전문가를 배정해서 일사천리로 처리해 주시는 부분이 마음에 듬과 동시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지요 ^^ 
 
이상, 직접 경험한 방산시장 대동벽지 도배 리뷰였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포스팅을 발행하는 힘이랍니다.
 
늘, 행복하세요!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방산시장 대동벽지 깔끔한 시공후기  (0) 2021.06.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