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페이퍼 포켓키트 사용후기

체험단

by 문센스 2022. 11. 18. 10:21

본문

포켓페이퍼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pocketpaper.official?igshid=YmMyMTA2M2Y=

퇴근 후 집에와보니 선물택배도착!!
택배박스 열어보는 기대감과 즐거움이 있는 순간을 참지 못한채 바로 오픈-
귀여운 미니체험키트와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파우치안에 들어있는 세럼, 크림, 트리트먼트~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딱 좋은 사이즈의 파우치는 곧 있을 해외여행을 위해 킵!
파우치부터 마음에 들어 제품들은 얼마나 더 좋을지 벌써부터 기대감 업!!

제품에 대해 꼼꼼히 살펴볼 수 있도록 귀여운 팜플렛도 함께 들어있었는데 살펴보니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불균형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우리들의 피부를 관리하고 변화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 줄 것 같아서 스스로 탁월한 선택을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세안을 하고 스킨으로 피부결을 정리한 후 처음 사용한
퓨어 글로우 마이크로 버블 세럼
오일입자로 구성되어 그런지 하루종일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느낌이었고
수분이 피부 곳곳 퍼져서 힘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기초를 다져주는 느낌.
끈적임 없이 바로 피부전체에 흡수되어 다음 단계를 흡수하기 위한 초석을 제데로 만들어주었어요.

건조한 가을 날씨 꼭 필요한 수분감을 채워줄 다음단계
워터 필르밍 딥 크림
레드빛 크림이 피부결을 제데로 표현한 것 같아 처음 파우치를 열었을 때부터 관심이 생겼는데

피부에 펴 바르려고 적당량 덜어 사용해 보니 피부 전체에 바로 스며들어 세안후에 건조함이 사라지는 느낌이었고 크림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히려 윤기와 활기에 얼굴이 밝아지는 느낌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하루종일 수고한 나에게 보상을 주고 싶은 건 모두 같은 마음이죠?
인퓨전 나이트 트리트먼트로 보상제공 ㅎㅎ
사실 충만한 피부의 수분공급을 위해선 마스크팩을 사용해야 하지만 자기 전 귀찮은 마음있잖아요~ 우리~그런 마음을 알고 간편하게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줄 나이트 트리트먼트~
바르는 순간 피부에 막을 형성하듯 보호장벽을 만들어 수면시간 동안 피부를 재생시켜주고 다음날 아침 윤기 흐르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아 주기적으로 사용해서 피부에 활력을 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사는 동안 나를 위해 노력하고 애써주는 내 몸과 내 피부를 위해 포켓페이퍼제품으로 매일새로운 활력을 주는 건 어떠세요?

 

건조한 피부에 활력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늘 고맙습니다. 

 

이 리뷰는 소정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사용리뷰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