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e지 AI여행추천을 통한 나만의 취향여행

체험단

by 문센스 2021. 11. 25. 13:34

본문

안녕하세요, 좀 더 쌀쌀해지기 전 어디론가 훌쩍 떠나싶은 매일입니다.

 

일상 속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어딘가로 여행을 떠나려고 할 때..

다 내려놓고 누군가 정해주는 코스로 여행가고 싶을 때 있지 않으신가요? 

인천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인천e지 앱의 AI여행추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인천e지 앱을 다운받고, AI여행추천을 누릅니다.

그럼 설문조사가 시작되는데요 ~

심리테스트 같은 이 설문으로 나만의 취향여행을 떠날 수 있다면, 바로 해 봐야죠!

설문조사를 하면서,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나요? 라는 질문을 보고, 반려동물도 어느새 가족이자 친구가 되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섬세한 질문들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사람의 취향을 AI가 반영할 수 있겠구나 생각했어요. 

여행취향을 묻는 질문에서,

동적여행(체험,활동 등) VS 정적여행(휴식,힐링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직관적인 질문 또한 내 스스로의 평소 스타일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 

와우, 결과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 

저는 여행가면 꼭 반주를 즐겨하는데 ㅎㅎㅎ 약주 여행러라니~~ 어디서 AI가 저를 지켜보는게 아닌가 하는 ^^;

노포를 찾아서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인천만의 여행 명소들을 둘러보며 다시 돌아오지 않을 2021년의 나만의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설레이는 마음이 벌써부터 찾아오네요 ^^ 

인천의 야경명소를 찾아 그 어느때보다 평화로움을 즐길 수 있는 그런 여행 코스를 나의 여행취향에 맞춰서

PASS로 추천해 주어 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과 멋진 야경이 있는 인천으로 여행 어떠신가요?

이번 주말 어디로 가지? 뭘 할까? 어떤 추억을 쌓을까? 고민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공감과 덧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