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방문자수 끌올 필수팁 카카오 뷰 창작센터 가입 및 세팅방법

정보

by 문센스 2022. 11. 23. 16:55

본문

그간 , 온갖 자기합리화를 통해 방치해 두었던 티스토리를 다시금 열심히 해 보기 위해 시작한지 3일된 새로운 하루입니다.

우리가 블로그를 열심히 포스팅하는 이유는 멀까요?
당연히, 파이프라인을 통한 수익을 확보해서 시간,경제적 자유를 누리기 위함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열심히 작성한 나의 포스팅을 아무도 봐 주지 않는다면 너무 속상한 거 다들 아시죠? ㅠㅠ
그러다 알게된 카카오 뷰- 그래 바로 너구나! 싶어 빠르게 공부를 하고 모든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 포스팅 시작합니다.

포털에 카카오뷰 창작센터라고 검색어를 입력하면, 최상단에 바로 검색이 되네요. 클릭하고 따라가 보시죠 ㅎㅎ

https://creators.kakao.com/

가독성 있는 배치로 누구나 손쉽게 시작할 수 있게 배려한 카카오 뷰 창작센터-

설레이는 마음으로 바로 회원가입버튼을 클립합니다.
저는 기존 카카오톡 이용자로서 아이디가 있었기에 기존 카카오톡 아이디로 인증을 하고 가입했습니다.

쉽게 개설이 완료되었고, 채널 만들기를 통해 콘텐츠를 발행하시고 폭발하는 조회수를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ㅎㅎㅎ
그러려면 채널이 있어야 겠죠? 채널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 채널 만들기가 펼쳐지고 여러가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채널 이름, 소개글, 분류등을 입력하고 채널을 생성합니다. (저는 사실 몇일전에 채널을 이미 생성했어요~)

채널이 만들어지고 나면 최근 24시간 통계도 볼 수 있네요.

자 그럼, 채널이 만들어 졌으나 보드를 발행해봅니다.
보드의 제목을 입력하고, 컨텐츠를 발행(네이버, 티스토리,브런치 등의 플랫폼에 작성된 게시물)하고 링크 직접입력을 통해 url 을 담고 보드를 발행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가장 궁금해 하는 수익정산으로 가 볼까요?! 수익 정산은 언제쯤될런지...아직 갈길은 멉니다. 자세히 읽어보니, 카카오톡 채널 친구수 100명 이상
발행한 보드수 10건 이상 (수정 발행한 보드수 포함)이 되면 수익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그럼 열심히 홍보해야겠죠?
내 창작채널- 채널 홍보- 채널 홍보하기를 통해 url 을 복사하시고 마구 마구 홍보해주세요.

저도 사실 수익 창출을 위해서 친구가 필요한데요~

서로 채널의 친구가 되어 주고,포스팅할 때 응원도 해 주고 하면 어떨까요?댓글로 채널 주소 남겨주시면 저도 바로 맞추가 가겠습니다!

제 채널 주소입니다 - http://pf.kakao.com/_xfjAPxj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늘 고맙습니다.

말로만 경제적자유를 꿈꾼다며, 어렵사리 구글애드고시를 통과한 티스토리를 방치했던 지난날의 저를 반성하며 ..
2022년이 가기 전 멈추지 않고 열심히 포스팅을 작성해서 2023년엔 애드센스 수익으로 월급을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